온라인에도 컬링 열풍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반응형

온라인에도 컬링 열풍이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우리나라 컬링이 은메달을 획득했지만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여자컬링 대표팀이 선전하면서 컬링에 대한

 

관심이 온라인에서 관련 상품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25일 온라인 쇼핑사이트 옥X에 따르면

 

올림픽 개막이후 컬링 관련 상품이 크게 늘었고,

 

컬링 보드 게임부터 실내용 컬링 게임세트 등

 

컬링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작년 같은 기간 대비 5배이상 매출이 늘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컬링 관련 보드 게임

 

한번씩은 해보세요 재미있을것 같네요~

 

또한 안경선배 김은정 선수의

 

안경또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누리꾼들은 안경의 모델을

 

알고 싶어 하기도 하고

 

안경선배를 모델로 기용해야

 

한다는 말도 있더군요

 

참고로 안경은

팬텀옵티칼 회사의 플럼 안경이고

모델번호: 2710, 2706 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